본문 바로가기

작업 공간/블렌더 3D Blender 2.90 출시!

by 서울나기 2020. 9. 20.

새로운 기능

  • Cycle은 물리적인 하늘 텍스처를 기반으로 합니다: 니시타 논문의 구현.
  • 모션 블러 정확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: (CPU 레이 트레이싱을 위한 인텔 Embree)
  • 3D 뷰포트에 노이즈 감소 방법 Intel OpenImageDenoise 도입(Denoising 패널에서 OpenImageDenoise 선택)
  •  그림자 끝자 오프셋 설정: 낮은 폴리 메쉬의 부드러운 법선 음영 아티팩트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  • CUDA 및 OptiX NVLink 지원 : Cycles 디바이스 설정에서 설정하면 NVLink 브리지에 연결된 GPU가 메모리를 공유하여 더 큰 장면 렌더링을 지원합니다.
  • OptiX: Maxwell 이상 GeForce 700, 800, 900 및 1000 시리즈를 지원하는 모든 NVIDIA GPU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Multires Modifier: 이제 하위 세그먼트 수준을 재구성하고 변위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. 이제 부드럽고 선형이며 간단한 세분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.
  • 교차 필터: 네 가지 유형의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메시의 천을 시뮬레이션합니다.
  • 포즈 브러시 개선 사항: 회전/왜곡 옆에 있는 포즈 브러시에 두 가지 변형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!
  • EXTRUDE MANIFOLD: 이 새로운 지능형 도구는 내부로 신축할 때 인접 면을 자동으로 분할하고 삭제합니다.
  • 경사 개선 사항(사용자 프로파일 베지어 곡선 , 새로운 Absolute 모드 , 더 나은 재질/UV 분할 )
  • 이제 립, 삭제, 디졸브 및 가공을 사용할 때 메시 법선이 올바르게 유지됩니다.
  • UV 편집의 현저한 개선.
  • OCEAN SPRAY: 해양 수정자가 이제 스프레이 방향 맵을 생성합니다.
  • OPENVDB FLUIDS: 연기 및 액체 데이터는 프레임당 .vdb 캐시 파일에 캐시됩니다.
  • CLOTH PRESSURE GRADIENT: 압력 구배를 적용하여 포함된 유체 또는 주변 유체의 무게를 시뮬레이션합니다.
  •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: 제목이 열에 추가된 새 검색입니다. 왼쪽 정렬 확인란과 함께 사용하면 레이아웃이 읽기 쉽고 공백이 없고 수정자 DragDrop 정렬, 필요한 통계 및 기타 인터페이스 개선 사항이 적용됩니다.
  • NUKE DISTORTION: 새로운 렌즈 왜곡 모델.
  • 다른 많은 개선 사항.

태그

,



댓글0